s

e새성전건축

24시간 릴레이기도 2차 약정

interior interior interior interior

   교회건축위원회(건축위원장 이덕실 장로) 홍보팀은 3월 10일(주일)부터 3월 31일(주일) 부활주일까지 전교인을 대상으로 제 2차<24시간 릴레이 기도약정>을 받았다.

   총 4회에 걸쳐, 교회마당과 언더우드교육관에서 실시했으며, 지난 2012년 9월에 이은 두 번째 약정 행사로 새문안교회에 속한 모든 성도들이 새성전 건축에 기도로 동참할 기회를 주기 위해 기획했다.

   1차 때는 427명의 성도들이 릴레이기도에 참여하였고 이번 2차에는 700명의 릴레이 기도 약정자 모집을 목표로 기도하며 준비했다.

    2차 약정기간에는 1차에 이미 기도 약정서를 제출하였으나 사정상 기도 시간을 변경하기를 원하는 성도와 새롭게 릴레이 기도에 동참할 성도들에게서 릴레이 기도 약정서를 새롭게 받았다.

   3월이지만 겨울 기운이 가시지 않은 10일, 가장 처음 릴레이 기도 약정서를 제출 해 주신 분은 김정숙 권사님이었다.

   김 권사님은 1차에 이어 2차 때도 릴레이 기도 약정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재물로는 많이 못 드리지만 이렇게 기도로나마 새성전 건축에 힘을 보탤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무엇보다도 놀랍고 감사한 일은 교회학교 학생들이 이 행사에 관심을 갖고 동참했다는 점이다.

   지난 3월 24일 주일, 언더우드교육관 로비에 약정부스를 연 동안, 중등부 16명, 고등부 32명, 대학부 6명이 24시간 릴레이기도에 약정을 했다.

   새성전에서 우리의 미래에 신앙의 터를 바르게 세워 나갈 청소년들의 관심과 참여는 이번 2차 약정행사를 더욱 뜻 깊게 해 주었다.

- 취재_건축위 홍보팀 민은홍 집사